처음처럼, 매체전략~전략기획서.pptx 파일정보
처음처럼, 매체전략기획서.pptx
처음처럼, 매체전략~럼, 매체전략기획서 자료설명
처음처럼, 매체전략기획서
처음처럼, 매체전략~럼, 매체전략기획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처음처럼, 매체전략~전략기획서.pptx)
_SLIDE_1_
처음처럼
매체전략 기획서
처음처럼
_SLIDE_2_
전체 주류시장 중 맥주와 소주는
많은 비중을 차지 하고 있다.
출처: 자료 한국 주류 산업회 주류산업지 2013년 봄호
시장상황
2011~2012 주류 매출 2011~2012 주류 출고량
_SLIDE_3_
소주시장은 저렴한 가격과
꾸준한 수요로 인해 비교적 안정적인 편.
출처: 자료 한국 주류 산업회 주류산업지 2013년 봄호
시장상황
_SLIDE_4_
진로의 참이슬.무학의 좋은데이. 롯데주류의 처음처럼.
2위 자리를 두고 좋은데이와 처음처럼이 치열하게 다툼중인 소주시장.
시장상황
_SLIDE_5_
경쟁사 분석
소주시장의 강자 부동의 1위 참이슬.
43년째 소주시장 1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술
오리지날과 후레시로 제품 세분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 충족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13년간 소주부문 1위
참이슬
_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