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

노키아기업분석,노키~ia기업분석.hwp 파일정보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35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hwp

노키아기업분석,노키~,Nokia기업분석 자료설명

노키아기업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시장실패,Nokia,Nokia기업분석

노키아기업분석,노키~,Nokia기업분석 자료의 목차

The Nokia Way in Korea
목차

1. 노키아 기업소개p.4

2. 노키아가 세계최고기업이 될 수 있었던 요인-p.6
(1)외부환경적요인p.6
(2)내부환경적요인p.7
(3)인사조직측면의 성공요인p.9
(4)문화 측면의 성공요인p.12

3. 노키아의 한국시장 실패p.14
(1) 한국시장내의 4P분석p.14
(2) 시장에서의 고객 needs를 따라 가지 못함p.15
(3) A/S 등 서비스의 비활성화p.16
(4) 개발과정에서 본사와 현지 생산업체(텔슨)과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못함p.16
(5) 통신방식의 차이p.17
(6) 익스프레스 뮤직폰의 실패p.18

4. SWOT분석-p.19

5. 스마트폰 시장 현황-p.19 (1)스마트폰 시장 성공의 필수 아이템 -앱스토어p.20
(2)각 회사별 앱스토어 시장의 비교p.22
6. 향후 노키아의 한국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p.27
(1)

본문내용 (노키아기업분석,노키~ia기업분석.hwp)

The Nokia Way in Korea
목차

1. 노키아 기업소개p.4

2. 노키아가 세계최고기업이 될 수 있었던 요인-p.6
(1)외부환경적요인p.6
(2)내부환경적요인p.7
(3)인사조직측면의 성공요인p.9
(4)문화 측면의 성공요인p.12

3. 노키아의 한국시장 실패p.14
(1) 한국시장내의 4P분석p.14
(2) 시장에서의 고객 needs를 따라 가지 못함p.15
(3) A/S 등 서비스의 비활성화p.16
(4) 개발과정에서 본사와 현지 생산업체(텔슨)과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못함p.16
(5) 통신방식의 차이p.17
(6) 익스프레스 뮤직폰의 실패p.18

4. SWOT분석-p.19

5. 스마트폰 시장 현황-p.19 (1)스마트폰 시장 성공의 필수 아이템 -앱스토어p.20
(2)각 회사별 앱스토어 시장의 비교p.22
6. 향후 노키아의 한국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p.27
(1) 디자인p.27
(2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