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미샤,마케팅사례,마~stp,4p.ppt 파일정보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24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ppt

미샤,마케팅사례,마~wot,stp,4p 자료설명

미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미샤,마케팅사례,마~wot,stp,4p 자료의 목차

[+]
MARKET

목 차
I. 미샤
II. 가격
III. 마케팅 전략
IV. 마케팅 목표
V. 가격 결정
VI. SWOT
가격결정
SWOT
마케팅목표
가격
마케팅전략
미샤

1997. 7.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1998. 9.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시작

1999. ‘미샤’ 테스트 서비스 시작

2000. 1. ‘뷰티넷’ 사이트 운영

2000. ‘뷰티넷’ 에서 미샤 온라인 판매 시작

2002.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2002.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오픈

2002. ‘잎스’ 브랜드 매각

2002. 이화여대점 ‘미샤’매장 오픈으로 운영시작

2003.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2003. ‘뷰티넷’ 회원 160만명 돌파

2004. 3.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본문내용 (미샤,마케팅사례,마~stp,4p.ppt)

[+]
MARKET

목 차
I. 미샤
II. 가격
III. 마케팅 전략
IV. 마케팅 목표
V. 가격 결정
VI. SWOT
가격결정
SWOT
마케팅목표
가격
마케팅전략
미샤

1997. 7.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1998. 9.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시작

1999. ‘미샤’ 테스트 서비스 시작

2000. 1. ‘뷰티넷’ 사이트 운영

2000. ‘뷰티넷’ 에서 미샤 온라인 판매 시작

2002.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2002.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오픈

2002. ‘잎스’ 브랜드 매각

2002. 이화여대점 ‘미샤’매장 오픈으로 운영시작

2003.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2003. ‘뷰티넷’ 회원 160만명 돌파

2004. 3.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가격결정
SWOT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