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마케팅~,swot.pptx 파일정보
배달의 민족 마케팅,배달의 민족 성공사례,배달의 민족 브랜드마케팅,배달의 민족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배달의 민족 사례분석,swot.pptx
배달의 민족 마케팅~ 사례분석,swot 자료설명
배달의 민족 마케팅,배달의 민족 성공사례,배달의 민족 브랜드마케팅,배달의 민족 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배달의 민족 사례분석,swot
배달의 민족 마케팅~ 사례분석,swot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배달의 민족 마케팅~,swot.pptx)
_SLIDE_1_
[CASE STUDY] 대한민국 배달 어플 1위, 배달의 민족
_SLIDE_2_
I N D E X
01
02
03
04
주제선정배경
배달의민족
전략 분석1) 3C 분석
2) SWOT
3) 핵심역량 분석
향후 전망
_SLIDE_3_
주제 선정 배경
_SLIDE_4_
주제 선정 배경
맞벌이부부와 독신자의 증가
편리성과 신속성 추구 라이프 스타일
포화된 스마트 시장 공략을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
1등 어플 배달의 민족
팀원 6명 중 2명 사용 경험 有
“원조” 배달 어플로 안정화된 마케팅
_SLIDE_5_
배달의민족 어플 소개
_SLIDE_6_
배달의민족 연혁
2010. 06 아이폰용 어플 개발 및 배포, 앱스토어 1위
2010. 10 지역 사업자 계약 체결 개시, 우아한 형제들 설립
2011. 01 지역 사업자 40건 계약 완료, 누적 다운로드 70만건 돌파, DB등록 10만건 돌파
2011.
[CASE STUDY] 대한민국 배달 어플 1위, 배달의 민족
_SLIDE_2_
I N D E X
01
02
03
04
주제선정배경
배달의민족
전략 분석1) 3C 분석
2) SWOT
3) 핵심역량 분석
향후 전망
_SLIDE_3_
주제 선정 배경
_SLIDE_4_
주제 선정 배경
맞벌이부부와 독신자의 증가
편리성과 신속성 추구 라이프 스타일
포화된 스마트 시장 공략을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
1등 어플 배달의 민족
팀원 6명 중 2명 사용 경험 有
“원조” 배달 어플로 안정화된 마케팅
_SLIDE_5_
배달의민족 어플 소개
_SLIDE_6_
배달의민족 연혁
2010. 06 아이폰용 어플 개발 및 배포, 앱스토어 1위
2010. 10 지역 사업자 계약 체결 개시, 우아한 형제들 설립
2011. 01 지역 사업자 40건 계약 완료, 누적 다운로드 70만건 돌파, DB등록 10만건 돌파
2011.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