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CHANEL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샤넬 주요제품과 SWOT분석 – 샤넬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샤넬 CHANEL ~팅전략 수립.hwp 파일정보

샤넬 CHANEL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샤넬 주요제품과 SWOT분석 – 샤넬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8 Page
📦 파일크기 : 41 Kb
🔤 파일종류 : hwp

샤넬 CHANEL ~운 마케팅전략 수립 자료설명

샤넬 CHANEL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샤넬 주요제품과 SWOT분석 – 샤넬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샤넬 CHANEL ~운 마케팅전략 수립 자료의 목차


샤넬 마케팅사례와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차례=

1. 샤넬 CHANEL 소개

(1) 샤넬 브랜드개요
(2) 샤넬 CI분석

2. 샤넬 주요제품 소개

3. 샤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샤넬 경영전략과 마케팅
(1) 고가격전략
(2) 신비주의전략
(3) 노세일전략
(4) 마케팅전략
(5) 광고전략
(6)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5. 샤넬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1) Product (제품전략) 수립
(2) Price (가격전략) 수립
(3) Place (유통전략) 수립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수립

본문내용 (샤넬 CHANEL ~팅전략 수립.hwp)

1. 샤넬 CHANEL 소개

(1) 샤넬 브랜드개요
CHANEL (샤넬)은 창업자 가브리엘 샤넬에서 유래된 프랑스 브랜드로서 주로 가방, 향수, 의류, 시계, 선글라스 등을 제조 및 판매를 하고있는 세계적인 명품브랜드이다.
샤넬은고급 여성복패션의 장을 개척 했다는 의미에서 역사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2) 샤넬 CI분석
가브리엘 샤넬이 직접 디자인. 하나는 자신의 이름인 영문 CHANEL을 단순한 산세리프체로 디자인한 워드마크다. 또 하 나는 두 개의 C자가 서로 대칭적으로 놓인 로고다.
(가브리엘 샤넬은 어려서부터 ‘Coco’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다.)
이 두 개의 로고는 샤넬이 세계 패션계에 던진 화두와 이념을 잘 드러내 보인다. 먼저, 검정색과 흰색이라는 세상에서 가장 단순하고 순수한 색의 대비로 이루어졌다는 점이다. 그리고 두 개의 C자가 이루고 있는 완벽한 대칭성이다. 이는 여성을 거추 장스럽고 불편한 옷으로부터 해방시키려고 했던 샤넬의 정신 이 그대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