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생리대,생리대 구매요인,브랜드 컨셉,자료수집방법,예비설문조사,브랜드 컨셉 분석

소비자의 생리대,생~컨셉 분석.pptx 파일정보

소비자의 생리대,생리대 구매요인,브랜드 컨셉,자료수집방법,예비설문조사,브랜드 컨셉 분석.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1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ppt

소비자의 생리대,생~,브랜드 컨셉 분석 자료설명

소비자의 생리대,생리대 구매요인,브랜드 컨셉,자료수집방법,예비설문조사,브랜드 컨셉 분석

소비자의 생리대,생~,브랜드 컨셉 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소비자의 생리대,생~컨셉 분석.pptx)

_SLIDE_1_

.
.
소비자의 생리대 구매요인과 브랜드 컨셉 분석
연구 및 조사방법
_SLIDE_2_
목차
소비자의 생리대 구매요인과
브랜드 컨셉 분석
서론 연구동기, 목적, 기여점
이론적 배경과 선행연구 고찰
연구방법 자료수집 방법
_SLIDE_3_
서론 연구동기
연구목적
기여점
소비자의 생리대 구매요인과 브랜드 컨셉 분석
_SLIDE_4_
서론 – 연구동기
‘생리대’라는 소비 품목은 여성용품이라는 한정적인 특징을 가지지만 여성에게는 지속적인 지출이 이루어지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생리대의 소비는 여성에게 상당히 민감한 부분이고, 개인적인 선호도가 보다 뚜렷하게 나타나는 제품이기도 하다.
_SLIDE_5_
연구목적
여성들은 생리대를 구매 시 가격, 기능, 취향,을 비롯해 디자인까지 고려한다.
-` 이에 맞춰 대부분의 기업은 생리대의 디자인이나 기능적인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