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아마존 마케팅 4P 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

아마존[2].hwp 파일정보

아마존[2].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기타)
📜 자료분량 : 7 Page
📦 파일크기 : 32 Kb
🔤 파일종류 : hwp

아마존 기업분석과 ~과 향후시사점 연구 자료설명

아마존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아마존 마케팅 4P 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 레포트입니다.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아마존 기업분석과 ~과 향후시사점 연구 자료의 목차

1. 아마존 기업개요

2. 아마존의 경쟁상황분석

3. 아마존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아마존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시장세분화+목표타겟선정)
(2) Positioning (포지셔닝)

5. 아마존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아마존[2].hwp)

1. 아마존 기업개요

아마존은 현 CEO 제프 베조스가 1994년 설립하여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는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IT 기업이다. 이러한 아마존의 로고에 담긴 뜻은 “A~Z까지 세상의 모든 것을 팔고 있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가전제품, 음반, 자동차 부품, 스포츠용품, 건강식품 등 거의 모든 제품을 판매 카테고리에 넣으면서 세계 최대 규모의 인터넷 종합 쇼핑몰으로 성장하였다.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