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마케팅,~,시장,사례.doc 파일정보
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doc
영화감상문,마케팅,~벌,경영,시장,사례 자료설명
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영화감상문,마케팅,~벌,경영,시장,사례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영화감상문,마케팅,~,시장,사례.doc)
`난징!난징!`
`난징!난징!`
Ⅰ. 배경
그 영화를 깊게 이해하기 위해서 배경부터 보도록 하겠다. 우리가 분석할 배경은 작품 배경과 역사배경을 두 가지이다. 첫째는 작품 배경으로 감독의도와 작품구성과정으로 구분할 수 있다. 다들 보시는 것처럼 감독이 왜 그렇게 찍는가
감독 의도
고이즈미 준이치로(小泉一) 전 일본 총리는 주변국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수차례나 야스쿠니신사(神社) 참배를 강행해 중일관계와 한일관계를 최악의 상황으로 물고 갔을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중국인들을 자극하는 행동을 일삼았다. 그 도화선 야스쿠니신사 사건으로 인해 루촨은 세계에 중국역사를 알려 주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영화촬영을 시작했다. 영화는 일본군의 시각에서 중립적으로 찍었다. 이렇게 하면 더 쉽게 공감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지금 우리가 보는 난징난징을 통해서 감독은 난징 대학살이 사실이며 중국인이 저항하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다.
작품 구성과 과정
또한 난징난징을 찍고 다음 영화인 난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