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전시목표] 전시회의 전시목표 의의와 분류

[전시회 전시목표]~의의와 분류.hwp 파일정보

[전시회 전시목표] 전시회의 전시목표 의의와 분류.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0 Page
📦 파일크기 : 5.0 Mb
🔤 파일종류 : hwp

[전시회 전시목표]~시목표 의의와 분류 자료설명

[전시회 전시목표] 전시회의 전시목표 의의와 분류

[전시회 전시목표]~시목표 의의와 분류 자료의 목차


[전시회 전시목표] 전시회의 전시목표 의의와 분류
목차

전시목표

Ⅰ. 전시목표의 의의

Ⅱ. 기업목표와 전시목표와의 관계

Ⅲ. 판매 중심의 전시회 목표

Ⅳ. 상품 중심의 전시회 목표

Ⅴ. 가격 중심의 전시회 목표

Ⅵ. 의사소통 중심의 전시회 목표
전시목표

1. 전시목표의 의의
과거 전시회는 단순히 구경거리에 불과했다. 즉 참관객들은 전시품들을 구경하고 때에 따라서는 그것을 시 연하기도 하며 부수적으로 경품을 제공하거나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과의 관계를 좋게 유지하기 위한 활동에 불과했었다. 그러나 점차 기업들이 전시회를 인식하는 관점이 변화함에 따라 전시회를 하나의 기업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적 수단으로 사용하게 되면서 이러한 인식이 많이 변화하게 되었다.
전시회의 독특한 장점은 광범위한 판매 및 마케팅 목표가 단독으로 또는 나란히 추구될 수 있는 독특한 환경을 창출하기 위해 광고의 대량 도달성, 직접 우편의 표적성, 면대면 판매의

본문내용 ([전시회 전시목표]~의의와 분류.hwp)


[전시회 전시목표] 전시회의 전시목표 의의와 분류

목차

전시목표

Ⅰ. 전시목표의 의의

Ⅱ. 기업목표와 전시목표와의 관계

Ⅲ. 판매 중심의 전시회 목표

Ⅳ. 상품 중심의 전시회 목표

Ⅴ. 가격 중심의 전시회 목표

Ⅵ. 의사소통 중심의 전시회 목표
전시목표

1. 전시목표의 의의

과거 전시회는 단순히 구경거리에 불과했다. 즉 참관객들은 전시품들을 구경하고 때에 따라서는 그것을 시 연하기도 하며 부수적으로 경품을 제공하거나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과의 관계를 좋게 유지하기 위한 활동에 불과했었다. 그러나 점차 기업들이 전시회를 인식하는 관점이 변화함에 따라 전시회를 하나의 기업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적 수단으로 사용하게 되면서 이러한 인식이 많이 변화하게 되었다.
전시회의 독특한 장점은 광범위한 판매 및 마케팅 목표가 단독으로 또는 나란히 추구될 수 있는 독특한 환경을 창출하기 위해 광고의 대량 도달성, 직접 우편의 표적성, 면대면 판매의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