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평가1[26].~가1[26].hwp 파일정보
발달평가1[26].hwp
1학기 영아 발달평~달평가 만2세 5명 자료설명
1학기 영아 발달평가 만2세 5명 입니다.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의
표준보육과정에 근거하여 작성하였고 아주 상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1학기 영아 발달평~달평가 만2세 5명 자료의 목차
1학기 영아 발달평가 만2세 5명
기본생활
신체운동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1학기 종합발달평가
본문내용 (발달평가1[26].~가1[26].hwp)
반 명
OO반
연령
만2세
아동명
OOO
관찰자
OOO
관련영역
발 달 내 용
기본생활
OO는 양치의 중요성을 알고 스스로 양치를 할 수 있으며 식사, 양치 등 기본생활습관이 잘 갖춰져 있으며 스스로 하려는 모습을 보인다.
신체운동
신체활동에 자발적으로 즐겁게 참여한다.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여 신체활동을 시도할수 있고, 신체균형을 요하는 활동에 안정된 자세를 취하려고 시도할수 있다.그림책을 한 장 씩 넘기고, 작은 구멍에 끈을 꿰는 등 소근육 활동이 가능하다.
의사소통
이야기 듣는 것을 좋아하여 이야기 나누기 시간, 동화, 동시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집중하여 잘 듣고 물어 보는 질문에도 대답을 잘 하는 모습도 보였다.
사회관계
친구가 OO에게 안좋은 표현을 하며 말을 했을 때 교사에게 말 하지 않고 스스로 참아 버리는 모습을 보였다. 다른 사람의 좋지 않는 행동에 대해서는 해결 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좋겠다.
예술경험
OO가 처음에 악어를 그릴때는 악어의
OO반
연령
만2세
아동명
OOO
관찰자
OOO
관련영역
발 달 내 용
기본생활
OO는 양치의 중요성을 알고 스스로 양치를 할 수 있으며 식사, 양치 등 기본생활습관이 잘 갖춰져 있으며 스스로 하려는 모습을 보인다.
신체운동
신체활동에 자발적으로 즐겁게 참여한다.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여 신체활동을 시도할수 있고, 신체균형을 요하는 활동에 안정된 자세를 취하려고 시도할수 있다.그림책을 한 장 씩 넘기고, 작은 구멍에 끈을 꿰는 등 소근육 활동이 가능하다.
의사소통
이야기 듣는 것을 좋아하여 이야기 나누기 시간, 동화, 동시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집중하여 잘 듣고 물어 보는 질문에도 대답을 잘 하는 모습도 보였다.
사회관계
친구가 OO에게 안좋은 표현을 하며 말을 했을 때 교사에게 말 하지 않고 스스로 참아 버리는 모습을 보였다. 다른 사람의 좋지 않는 행동에 대해서는 해결 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좋겠다.
예술경험
OO가 처음에 악어를 그릴때는 악어의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