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기업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애플 기업 STP ~ 조사분석.pptx 파일정보

애플 기업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16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ppt

애플 기업 STP ~갈 방향, 조사분석 자료설명

애플 기업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애플 기업 STP ~갈 방향, 조사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애플 기업 STP ~ 조사분석.pptx)

_SLIDE_1_
애플 기업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_SLIDE_2_
STP전략이란 ?
성공적인 STP 전략이 되려면?
애플 아이팟의 성공적 STP전략 사례

개 요
_SLIDE_3_
STP 전략이란 ?

STP란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의 약자로서
다양한 소비욕구를 충족하고 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시장의 변화에 따라 도입된 마케팅전략의 개념

_SLIDE_4_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Segmentation)란 큰 전체 시장을 연령, 지역,

소득수준, 성별, 직업 등의 다양한 기준으로 분류하는 것을 말함.

하나의 제품으로 전체 모든 시장을 커버하기는 어려우므로 시장을 세분화

해서 특정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선행 작업임.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