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기업 STP ~ 조사분석.pptx 파일정보
애플 기업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x
애플 기업 STP ~갈 방향, 조사분석 자료설명
애플 기업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애플 기업 STP ~갈 방향, 조사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애플 기업 STP ~ 조사분석.pptx)
_SLIDE_1_
애플 기업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_SLIDE_2_
STP전략이란 ?
성공적인 STP 전략이 되려면?
애플 아이팟의 성공적 STP전략 사례
애플 기업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_SLIDE_2_
STP전략이란 ?
성공적인 STP 전략이 되려면?
애플 아이팟의 성공적 STP전략 사례
개 요
_SLIDE_3_
STP 전략이란 ?
STP란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의 약자로서
다양한 소비욕구를 충족하고 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시장의 변화에 따라 도입된 마케팅전략의 개념
_SLIDE_4_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Segmentation)란 큰 전체 시장을 연령, 지역,
소득수준, 성별, 직업 등의 다양한 기준으로 분류하는 것을 말함.
하나의 제품으로 전체 모든 시장을 커버하기는 어려우므로 시장을 세분화
해서 특정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선행 작업임.
이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