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풀무원,기업분석,마~stp,4p.ppt 파일정보

풀무원,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8 Page
📦 파일크기 : 317 Kb
🔤 파일종류 : ppt

풀무원,기업분석,마~wot,stp,4p 자료설명

풀무원,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풀무원,기업분석,마~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풀무원,기업분석,마~stp,4p.ppt)

풀무원의 마케팅 전략
1) Fixed costs
목 차
1. 기업소개 / 선정이유
2. 환경분석
3. 4P 전략
4. 결론 및 전망
1) Fixed costs
1) 1982년 5월 12일 `풀무원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으로 출발.

2) 두부와 콩나물을 기반으로 장류, 면류, 건강보조식품, 생수사업에 진출, 최근에는 화장품과 유통사업에 진출.

3) 기업경영이념을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고객기쁨경영`으로 잡고, 식품에서부터 자연 건강 생활 용품까지를 포함한
`자연 건강생활 기업`을 목표로 경영.
기업소개
풀무원은
1) Fixed costs
선정이유
경영실적
출처 : 동아일보 04. 5. 18
1) Fixed costs
선정이유
브랜드 인지도
출처 : 서강대 전성률 교수팀(’02.8)
1) Fixed costs
선정이유
시장점유율
출처 : Naver증권 재무 분석표(’06. 5)
경쟁 기업의 증가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