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광고를 한 가지 선택하여 정교화가능모델(ELM)을 적용하여 효과를 분석하시오. 또는 본인의 태도변화 사례를 ELM을 적용하여 분석하시오.

[경영학과] 마케팅~분석하시오..doc 파일정보

[경영학과]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광고를 한 가지 선택하여 정교화가능모델(ELM)을 적용하여 효과를 분석하시오. 또는 본인의 태도변화 사례를 ELM을 적용하여 분석하시오..doc
📂 자료구분 : 방송통신 (경영학과)
📜 자료분량 : 3 Page
📦 파일크기 : 42 Kb
🔤 파일종류 : doc

[경영학과] 마케팅~용하여 분석하시오. 자료설명

20 학년도 학기 출석수업대체(과제물) (온라인 제출용) 교과목명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학번 : 성명 : 연락처 : ※..

[경영학과] 마케팅~용하여 분석하시오.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경영학과] 마케팅~분석하시오..doc)

20 학년도 학기 출석수업대체(과제물)
(온라인 제출용)
교과목명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학번 : 성명 : 연락처 : ※ A4용지 편집 사용

○ 과제명 :
주제 : 광고를 한 가지 선택하여 정교화가능모델(ELM)을 적용하여 효과를 분석하시오. 또는 본인의 태도변화 사례를 ELM을 적용하여 분석하시오. 광고성 보도자료나 신문기사, 광고 문안 등을 한 가지 선택하여 부호화, 수사학의 3대 요소, 일면적 양면적 메시지 구조 등의 기준 중 두 가지 이상의 기준으로 메시지를 질적으로 분석하고 설득 효과를 평가하시오.

1. 광고를 한 가지 선택하여 정교화가능모델(ELM)을 적용하여 효과를 분석하시오. 또는 본인의 태도변화 사례를 ELM을 적용하여 분석하시오.
코로나19 팬데믹에 의해서 현대 사회인 의 가장 중요한 부분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