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현대인의여가생활(공통)(필라테스 매트운동)

[방송통신대학교 2~ 매트운동).hwp 파일정보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현대인의여가생활(공통)(필라테스 매트운동).hwp
📂 자료구분 : 방송통신 (도시관광)
📜 자료분량 : 2 Page
📦 파일크기 : 893 Kb
🔤 파일종류 : hwp

[방송통신대학교 2~필라테스 매트운동) 자료설명

2020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 제출용)

현대인의여가생활(공통)

교과서 3장 입문자를 위한 필라테스 매트운동 10가지를 일주일간 해보고 다음의 질문에 답하시오.

1) 운동을 시작해서 완료한 시간, 운동 장소 등을 포함한 일주일간의 간략한 운동일지
2) 운동을 통해 몸에 일어난 변화
3) 운동을 해 본 소감
4) 10가지 자세 중 한가지를

[방송통신대학교 2~필라테스 매트운동) 자료의 목차

1. 운동일지
2. 운동을 통해 몸에 일어난 변화
3. 운동 소감
4. 사진
참고문헌

본문내용 ([방송통신대학교 2~ 매트운동).hwp)

1. 운동일지

날짜
시간
장소
운동 내용
9.26(토)
1시간

100번 숨쉬기, 몸통 감아 상체 올라오기, 공처럼 몸 굴리기, 척추 앞으로 뻗어 스트레칭
9.27(일)
1시간

척추 앞으로 뻗어 스트레칭, 톱질하기. 100번 숨쉬기
9.28(월)
30분
회사
척추 앞으로 뻗어 스트레칭, 푸시업
9.29(화)
30분
회사
척추 앞으로 뻗어 스트레칭, 푸시업
9.30(수)
1시간

한쪽 다리를 이용한 스트레칭, 두 다리를 이용한 스트레칭, 한쪽 다리 돌리기, 한쪽 다리를 위한 스트레칭
10.1(목)
1시간

척추 앞으로 뻗어 스트레칭, 톱질하기. 100번 숨쉬기, 공처럼 몸 굴리기
10.2(금)
1시간

푸시업, 두 다리를 이용한 스트레칭, 한쪽 다리 돌리기, 한쪽 다리를 위한 스트레칭


  💾 다운받기 (클릭)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교육심리학(공통)(콜버그 도덕성 발달단계이론, 에릭슨 성격발달단계이론)

[방송통신대학교 2~달단계이론).hwp 파일정보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교육심리학(공통)(콜버그 도덕성 발달단계이론, 에릭슨 성격발달단계이론).hwp
📂 자료구분 : 방송통신 (유아교육)
📜 자료분량 : 5 Page
📦 파일크기 : 44 Kb
🔤 파일종류 : hwp

[방송통신대학교 2~ 성격발달단계이론) 자료설명

2020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 제출용)

교육심리학(공통)

1.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단계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15점 만점)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5점 만점)

[방송통신대학교 2~ 성격발달단계이론) 자료의 목차

Ⅰ. 서론

콜버그는 고등학교 졸업 후 이스라엘 난민 수송 일을 도왔다. 사회적 정의를 행동으로 실천했던 이 당시 경험은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단계이론에 기초가 되었다. 피아제의 인지발달 이론에 근거한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단계이론은 다양한 도덕적 딜레마 이야기를 통해 각각의 상황에서 어떠한 결정을 내리느냐에 따라 도덕성의 발달단계를 제시하였다. 도덕성은 사회 구성원으로써 지켜야 할 원리와 특성을 뜻한다. “일반적으로 도덕성을 논의할 때 도덕성이 주로 인지의 문제인가, 아니면 정의와 관련되어 있는지, 그리고 행동과는 어떠한 관련이 있는가 하는 질문을 하게 된다. 널리 공유되고 있는 일반적인 개념에 의하면, 도덕성은 앞에서 언급한 인지적, 정서적, 행동적 측면으로 구성된다. 그리고 각 영역은 서2020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 제출용)

교육심리학(공통)

문제1.
Ⅰ. 서론
Ⅱ. 본론
1.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단계이론
2. 교육적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

본문내용 ([방송통신대학교 2~달단계이론).hwp)

Ⅰ. 서론

콜버그는 고등학교 졸업 후 이스라엘 난민 수송 일을 도왔다. 사회적 정의를 행동으로 실천했던 이 당시 경험은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단계이론에 기초가 되었다. 피아제의 인지발달 이론에 근거한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단계이론은 다양한 도덕적 딜레마 이야기를 통해 각각의 상황에서 어떠한 결정을 내리느냐에 따라 도덕성의 발달단계를 제시하였다. 도덕성은 사회 구성원으로써 지켜야 할 원리와 특성을 뜻한다. “일반적으로 도덕성을 논의할 때 도덕성이 주로 인지의 문제인가, 아니면 정의와 관련되어 있는지, 그리고 행동과는 어떠한 관련이 있는가 하는 질문을 하게 된다. 널리 공유되고 있는 일반적인 개념에 의하면, 도덕성은 앞에서 언급한 인지적, 정서적, 행동적 측면으로 구성된다. 그리고 각 영역은 서로 조화, 또는 긴장 관계를 이루면서 인간의 삶이 갖는 다원성과 복잡성을 드러낸다.” 콜버그는 추론 능력의 관점에서 도덕성의 발달단계를 제시하고 하였다. 추론 능력이란 다양한 도덕문제 상황에서 이를 해결하기 위한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