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의 유통구조,의류시장 상황,속옷시장의 변화,이랜드 속옷 브랜드,에블린 유통구조,SPA브랜드,아울렛 유통채널,SPA 경쟁 심화

속옷의 유통구조,의~경쟁 심화.pptx 파일정보

속옷의 유통구조,의류시장 상황,속옷시장의 변화,이랜드 속옷 브랜드,에블린 유통구조,SPA브랜드,아울렛 유통채널,SPA 경쟁 심화.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3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ppt

속옷의 유통구조,의~,SPA 경쟁 심화 자료설명

속옷의 유통구조,의류시장 상황,속옷시장의 변화,이랜드 속옷 브랜드,에블린 유통구조,SPA브랜드,아울렛 유통채널,SPA 경쟁 심화

속옷의 유통구조,의~,SPA 경쟁 심화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속옷의 유통구조,의~경쟁 심화.pptx)

_SLIDE_1_
속옷의 유통구조
E-LAND 속옷 브랜드를 중심으로
_SLIDE_2_
목차
의류시장 상황
속옷시장의 변화
이랜드 속옷 브랜드
에블린 유통 구조 특징

1
2
3
4
_SLIDE_3_
의류시장 상황
1
_SLIDE_4_

1. 의류시장 상황
1) SPA브랜드의 성장
→ 2015년 SPA브랜드
시장 규모는 약 5조억원
이상으로 성장할 전망
소비자들이 다양한 상품을 대형 매장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음
실시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기획과 평균 2~5만원대의 저렴한 가격 및 파격적인 세일 정책
성장요인
미쏘 H&M 에잇 스파오 자라 유니클로
세컨즈
(단위:억 원)
`한국시장 SPA브랜드 매출 현황`
(자료: 금융감독원 및 각 사)
_SLIDE_5_
1. 의류시장 상황
2) 전문점과 아울렛 유통채널의 비중 확대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소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