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반관찰일지[3]~찰일지[3].hwp 파일정보
혼합반관찰일지[3].hwp
만0세,만1세,만2~일상영역 관찰기록) 자료설명
만0세,만1세,만2세 영아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입니다.
놀이와 일상영역으로 관찰하였도 평가하였습니다.
평소에 상호작용을 기록해두는 게 일상이어서 꾸준히 작성한 자료입니다.
만0세,만1세,만2~일상영역 관찰기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혼합반관찰일지[3]~찰일지[3].hwp)
일상생활
OO가 교사 머리의 구르프에 관심을 보이며 만져본다. 미용놀이 가위를 들고 교사를 따라 자르기를 표현하다 교사가 ‘머리 잘라주세요’ 하니 교사에게 다가와 가위로 머리를 자르는 표현을 한다. 교사가 ‘예쁘게 잘라주세요~ 고마워’ 인사하니 웃으며 또 가위로 머리를 또 만져본다.
OO가 교사 머리의 구르프에 관심을 보이며 만져본다. 미용놀이 가위를 들고 교사를 따라 자르기를 표현하다 교사가 ‘머리 잘라주세요’ 하니 교사에게 다가와 가위로 머리를 자르는 표현을 한다. 교사가 ‘예쁘게 잘라주세요~ 고마워’ 인사하니 웃으며 또 가위로 머리를 또 만져본다.
일상생활
“맘마 먹자. 범버의자를 들고 올까.”하는 순간 범버의자를 들고 탁자 쪽으로 걸어온다. 교사가 “잘했어요.”하자 앉아서 동그랑땡을 숟가락으로 떠서 먹는다. 꽃게국물에 밥을 말아서 줬더니 “후” 불어서 먹기 시작한다. 뜨거울 때 밥알을 몇 알 흘리며 먹더니 식었을 때 쯤엔 “캬아아” 감탄사를 하며 흘리지도 않고 먹는다.
놀이활동
교사가 ‘밀림으로’ 노래를 부르며 율동을 하자 양팔을 저으며 노 젓는 모습, 꿩의 푸드덕 거리는 날개짓을 따라한다. 노래 마지막 부분의 “어흥~!”하고 소리내며 두 손으로 깜짝 놀래키는 흉내도 따라한다. 교사가 계속 노래를 틀어주고 불러주자 마라카스를 가져와 흔들면서 흥이 나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