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싸이월드사례,비지니~tp,4p.pptx 파일정보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IT게임)
📜 자료분량 : 18 Page
📦 파일크기 : 249 Kb
🔤 파일종류 : ppt

싸이월드사례,비지니~wot,stp,4p 자료설명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싸이월드사례,비지니~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싸이월드사례,비지니~tp,4p.pptx)

_SLIDE_1_

_SLIDE_2_
목차
싸이월드 란
비지니스 모델화
성공요인
SWOT 분석, 경쟁우위 분석

_SLIDE_3_
싸이월드 의 배경
인터넷의 초창기는 다른 사람과 정보의 교환을 목적으로 시작
인터넷에 발달에 따라 목적 확장
채팅 집단구성과 활동(예: 동호회) 친목
인터넷이 사회적 활동에 한 분야로 확장
커뮤니티 서비스의 생성
사회적분위기
당시 우리나라는 연락이 끊긴 친구를 찾고, 동호회 등 인터넷을 통한 인맥을 만드는데 열풍이었다.

_SLIDE_4_
싸이월드의 시작
사회적 인적 네트워크구축과 사회적 상호작용에 대해 파악하고 사업화한 벤처기업
싸이월드의 싸이는 “우리 사이”, “사람 사이” 의 사이에서 비롯되었다.
싸이월드는 “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 를 추구

_SLIDE_5_
목차
싸이월드란
비지니스 모델화
성공요인
SWOT 분석, 경쟁우위 분석

_SLIDE_6_
비즈니스 모델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