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글로벌 브랜드,소니 마케팅,소니 합작 투자,소니 신설 투자,소니 브랜드마케팅,소니 서비스마케팅,소니 글로벌경영,소니 사례분석,인수 합병

일본의 글로벌 브랜~,인수 합병.ppt 파일정보

일본의 글로벌 브랜드,소니 마케팅,소니 합작 투자,소니 신설 투자,소니 브랜드마케팅,소니 서비스마케팅,소니 글로벌경영,소니 사례분석,인수 합병.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3 Page
📦 파일크기 : 4.0 Mb
🔤 파일종류 : ppt

일본의 글로벌 브랜~사례분석,인수 합병 자료설명

일본의 글로벌 브랜드,소니 마케팅,소니 합작 투자,소니 신설 투자,소니 브랜드마케팅,소니 서비스마케팅,소니 글로벌경영,소니 사례분석,인수 합병

일본의 글로벌 브랜~사례분석,인수 합병 자료의 목차

주제: 해외직접투자

(SONY)
경영 사례를 중심으로

SONY 의 소개와 성공 사례
2. Sony 사의 Walk Man 을 통한 성공과 쇠퇴기
3. 본론
SONY 사의 해외 직접 투자 사례
-1 합작 투자
-2 신설 투자
-3 인수 합병
SONY = SONIC + SONUS + SONNY
당시 일본에서 자유롭고 개척 정신을 가진 젊은이를 당시 sonny boy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이론 본 론
(Foreign Direct Investment in-flow)
정의

외국에 새로운 자회사를 설립하거나 합작투자로
법인을 설립하여 그 주식을 소유

해외직접투자의 동기
경쟁우위의 활용

내부화

환율위험 및 무역장벽의 회피

제품수명주기 과점적 경쟁
해외직접투자의 방법
1. 합작투자
2

본문내용 (일본의 글로벌 브랜~,인수 합병.ppt)

주제: 해외직접투자

(SONY)
경영 사례를 중심으로

SONY 의 소개와 성공 사례
2. Sony 사의 Walk Man 을 통한 성공과 쇠퇴기
3. 본론
SONY 사의 해외 직접 투자 사례
-1 합작 투자
-2 신설 투자
-3 인수 합병
SONY = SONIC + SONUS + SONNY
당시 일본에서 자유롭고 개척 정신을 가진 젊은이를 당시 sonny boy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이론 본 론
(Foreign Direct Investment in-flow)
정의

외국에 새로운 자회사를 설립하거나 합작투자로
법인을 설립하여 그 주식을 소유

해외직접투자의 동기
경쟁우위의 활용

내부화

환율위험 및 무역장벽의 회피

제품수명주기 과점적 경쟁
해외직접투자의 방법
1. 합작투자
2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