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넥슨코리아 신입 웹기획 자기소개서 ( 자소서 )(합격 )

A+ 넥슨코리아 신~합격자소서).hwp 파일정보

A+ 넥슨코리아 신입 웹기획 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소서).hwp
📂 자료구분 : 자기소개 (일반공통)
📜 자료분량 : 5 Page
📦 파일크기 : 198 Kb
🔤 파일종류 : hwp

A 넥슨코리아 신입~자소서 )(합격 ) 자료설명

A 넥슨코리아 신입 웹기획 자기소개서 ( 자소서 )(합격 )

A 넥슨코리아 신입~자소서 )(합격 ) 자료의 목차

1. 그동안 본인의 삶에 있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들을 가급적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예: 어떤 사건이 있었는데 그 원인은 무엇이고 어떻게 진행되었으며 결과와 자신에게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2. 자신의 성격 중 가장 자랑하고 싶은 점과 바꾸고 싶은 점들을 그 이유와 함께 적어주세요.
3. 당사 입사지원하신 이유와 함께 지원하신 분야를 희망하는 이유, 그리고 면접관이 꼭 알아주었으면 하는 점을 적어주세요.
4. 지원하신 분야에 합격하신 후 어떤 일들에 도전해보고 싶으신가요 장래 포부와 함께 적어주세요.

본문내용 (A+ 넥슨코리아 신~합격자소서).hwp)

1. 그동안 본인의 삶에 있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들을 가급적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예: 어떤 사건이 있었는데 그 원인은 무엇이고 어떻게 진행되었으며 결과와 자신에게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대학교 3학년 때, 저는 팀 프로젝트로 웹 기반 게임 기획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초기에는 명확한 기획 방향이 없었고, 팀원들 간 역할 분담도 모호해 프로젝트 진행이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사용자 요구사항을 구체적으로 파악하는 과정에서 의견 충돌이 빈번했고, 그로 인해 전체 일정에 차질이 생기며 팀 분위기 또한 위축되었습니다. 저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먼저 사용자 조사를 제안하고 직접 설문지 설계와 인터뷰 진행을 맡았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게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의견을 수집했고,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과 불편 사항을 체계적으로 정리했습니다.
그 후 저는 팀과 이 결과를 공유하며 사용자 요구를 기반으로 기획 방향을 수정하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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