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

H&M 마케팅사례분~P전략 제안.hwp 파일정보

H&M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60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hwp

H&M 마케팅사례분~TP,4P전략 제안 자료설명

H&M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

H&M 마케팅사례분~TP,4P전략 제안 자료의 목차

목차

Ⅰ. 선정 동기

Ⅱ. H&M은 무엇인가
1. 회사소개
2. SPA브랜드란
-SPA의 탄생동기

Ⅲ. 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①SPA브랜드의 국가 별 소비 성향
-스페인(MANGO, ZARA)
-스웨덴(H&M)
-일본(UNIQLO)
-미국(Forever21, GAP)
②달라진 선진국의 사회 인식
③한국 시장에서의 소비 형태와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
-소비형태의 변화
-소비의 양극화 현상
-소비자 의식의 변화
④윤리적 기업

2. 미시적 환경
①기업내부
②경영 이념
③제품 개발
④공급 업체
⑤생산 구매
⑥물류 및 분배
⑦Display

3. 문제점
①‘윤리적 기업‘으로서의 모순
②낮은 인지도
③사이즈 문제

Ⅳ. H&M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Ⅴ.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본문내용 (H&M 마케팅사례분~P전략 제안.hwp)

목차

Ⅰ. 선정 동기

Ⅱ. H&M은 무엇인가
1. 회사소개
2. SPA브랜드란
-SPA의 탄생동기

Ⅲ. 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①SPA브랜드의 국가 별 소비 성향
-스페인(MANGO, ZARA)
-스웨덴(H&M)
-일본(UNIQLO)
-미국(Forever21, GAP)
②달라진 선진국의 사회 인식
③한국 시장에서의 소비 형태와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
-소비형태의 변화
-소비의 양극화 현상
-소비자 의식의 변화
④윤리적 기업

2. 미시적 환경
①기업내부
②경영 이념
③제품 개발
④공급 업체
⑤생산 구매
⑥물류 및 분배
⑦Display

3. 문제점
①‘윤리적 기업‘으로서의 모순
②낮은 인지도
③사이즈 문제

Ⅳ. H&M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Ⅴ.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 다운받기 (클릭)